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헤어진지 4년 반이 된 지금 잊기 위해 편지를 쓰고 있어

헤어진지 4년 반이 된 지금 잊기 위해 편지를 쓰고 있어

2년 전에 만난 남자가 있었습니다.
캠퍼스 커플로 만났는데 주변 사람들이 좋아하는 커플이었다.
주변 사람들은 우리가 헤어지는 것을 슬퍼했습니다 ...
너무 사랑스러운 커플이었는데 내 죄책감 때문에 헤어졌다.

우리가 헤어진 진짜 이유를 그에게 말할 수 없었어
이제 아무에게도 말하지 않고 4년 반이 흘렀다
이제 그것을 정리하고 싶으므로 어쨌든 이것을 씁니다.

만난 지 1년 반쯤 만에 해외에 나가서
시간이 지나면서 나는 그 사람의 동정심을 바랄 수 없었다.
스트레스가 많은 상황이었고 모든 것을 설명해야 해서 미안했습니다.
지금 생각하면 싸우고 싸우는 게 힘들었을 거라고 생각했어요.

외국 생활에 익숙해지면서 외로움이 커졌다.
그리고 그곳에서 나는 오랜 친구를 만났다.
우리는 가까웠기 때문에 서로에게 의존하게 되었다.
그러다 스킨쉽을 하게 됐다.